티스토리 뷰

포스팅 정보

고추장 추천 및 구매 바로가기
고추장 Best 9 제품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오늘은 고추장 추천 및 관련 후기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고추장 상품 중에서 어떤 상품이 가장 많이 팔렸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최근 인기있는 상품들을 순위별로 소개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제품 추천과 바로가기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고추장 추천 상품 모음

고추장의 다양한 상품리뷰 상세정보는 제품사진 클릭시 바로확인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특가] 옥당고을 100% 국산 순우리찹쌀고추장

이 상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상품중 하나인데요.

[특가] 옥당고을 100%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26,680원
할인율 46%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829개 상품평
로켓배송 X

 

구매후기

맛있어요
[특가] 옥당고을 100% 국산 순우리찹쌀고추장, 3kg, 1개
주문 다음날 바로 도착. 박스안에 뽁뽁이 봉투에 담아서 왔는데 손잡이가 깨져서 왔네요. 뚜껑도 완전히 닫혀있지 않고 씰 부착이 떨어져있어 고추장이 밖으로 새어 나왔어요ㅠㅠ. 고추장 점도는 되직하지 않고 수저로 뜨면 주루룩 흘러내리네요. 빛깔은 진하고 고와요. 해찬들만 먹었었는데 짠맛이 강해서 이번기회에 국산고추가루로 만든 집고추장을 알아보다가 이곳 옥당고을 고추장 상품평이 좋아서 믿고 주문했네요. 빛깔 비교 사진도 올려보네요. 왼쪽이 옥당고을 고추장이고 오른쪽이 해찬들 고추장인데 왼쪽 옥당고을 고추장이 빛깔이 더 진하고 예뻐요. 맛은 짜지않고 달콤하면서 맵네요. 정말 맛나요. 풋고추 오이 찍어서 먹거나 맨 밥에 그냥 비벼먹어도 맛나겠어요. 유통기한은 23. 9.6까지네요. 가격이 좀 부담 되지만 맛있으면 고추장은 옥당고을에서 먹어야겠어요. 맛만 보면 별다섯인데 포장 불량으로 아쉽게 별하나 뺐네요

 

순창궁 태양초 골드 고추장

평점이 괜찮은 제품중 하나인 것 같아요.

순창궁 태양초 골드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10,070원
할인율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7,663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상품리뷰

가성비 좋은 고추장입니다.
해표 순창궁 태양초 골드 고추장, 1개, 170g
❗ 유통기한은 배송 일로부터 약 1년 6개월 남았어요 ✅다양한 용량이 있어서 좋아요 170g, 500g, 1kg 다양한 용량이 있어서 좋습니다 저는 1인 가구라서 170g를 주로 사는데요 천 원 대로 살 수 있어서 가성비가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위생적으로 사용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아무리 숙성 식품이라서 오래 간다고 해도 괜히 개봉하면 조금 찝찝하잖아요? 그래서 가끔 500g짜리 사고 자주 170g 사는데 170g은 빨리 소진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170g짜리는 아주 큰 숟갈 5숟갈 정도 나오는 것 같아요 떡볶이 3~4인분 2번 만들어 먹을 용량입니다. ✅저렴하다고 얕보지 마세요 개봉하자마자 새끼 손가락으로 살 짝 맛봤습니다. 달짝 찌근 하면서도 알싸하고 매콤합니다. 저렴한 고추장이지만 맛은 좋아요 고추장 많이 들어가야 할 떡볶이나 제육 양념에 많이 사용합니다. 사진은 약간 밍밍하고 싱거워 보일 수 있는데 실제로는 더 빨갛고 깊은 맛이 있답니다. 대중적인 기성품 고추장 제품이니까 한국인이 ... more

 

사람들이 많이본 글 ▼

 

청정원순창 태양초 매운 고추장

이 상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상품중 하나인데요.

청정원순창 태양초 매운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상품사진 클릭하면 됩니다.

상품가격 16,200원
할인율 47%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16,071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구매자 리뷰

고추장의 명품 누굽니꽈! 대상 청정원 순창고추장이죠.
청정원순창 태양초 매운 고추장, 3kg, 1개
1.각 품목마다 명품이라는게 존재합니다. 가방은 에르메스, 자동차는 벤츠 등~ 그렇다면 고추장의 명품은 어디일까요? 네 맞습니다. 대상 청정원의 순창 태양초 고추장입니다. 2.순창 태양초 고추장 중에서도 저는 매운이라는 글자가 들 어간 제품을 보통 구매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매운걸 잘 먹는 데다 매운걸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3.1kg과 3kg를 모두 구매해보았는데 주로 3kg을 주문합니 다. 고추장을 자주 먹는 저에게는 그 중량이 딱 맞더라구요. 자신의 식습관에 따라 고르면 될 듯 합니다. 4.고추장은 찌개를 만들때 주로 쓰이고 또는 야채를 찍어먹 을때 사용되기도 합니다. 저는 보통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 때 이용을 합니다. 5.여튼 대한민국 사람에게 고추장이란 필수품입니다. 매 끼 니 음식을 먹을때 안 들어가는데가 없습니다. 한번씩 삼겹살 같은 고기를 찍어 먹을 때도 유용합니다. 6.떡볶이를 만들때 고추장을 넣는데 이때 태양초 매운 고추 장을 이용하면 딱 알맞더라구요. 요즘 떡볶이 값도 비싼데다 배달비도 비싸다보니 만들어 먹는 사람이 많은데 명품 중에 명품 태양초 매운 ... more

 

청정원순창 100% 현미 태양초 찰고추장

이 상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상품중 하나인데요.

청정원순창 100% 현미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상품 사진을 눌러보세요.

상품가격 5,550원
할인율 47%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80,273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구매자 리뷰

고운 빛깔 만큼이나 텁텁하지 않고 깔금하게 매콤고추장
청정원순창 100% 현미 태양초 찰고추장, 1kg, 1개
제가 원래 고추장은 항상 어머님이 주셔서 사먹을 일이 없었어요 그래서 시중에 파는 고추장을 사먹어보고싶어도 사먹을 기회가 없어서 못사먹고 잇었는데 이번에 어머님이 주신 고추장 한통을 금방 다 써버렸는데 시댁에 가기전에 고추장이 필요해서 급하게 1키로그램만 구매해보게되었어요 양이 많을 것같아서 우선 1키로로 되어있는것으로 구매했습니다 순창 태양초 찰 고추장은 장의 기본인 깨끗한 원료와 전통 발효 제조 공법을 기방으로 먹고 요리하느 ㄴ방식을 바꾸면 장류의 변화를 선도합니다 100프로 고춧가루를 사용하여 칼칼한 매운맛을 준답니다 고춧가루까지 발효시킨 깔끔한 맛이에요 전통적 장독대 원리를 과학적으로 구현해서 항아리 발효숙성을 원리로 고추장을 발효했다고 해요 빛까도 너무 이쁘고 곱더라구요 저희 시댁에서 가져온 고추장은 조금 어두운 느낌이있는데 순창고추장은 색이 아주 밝고 고와요 제가 고추장을 제일 자주 쓰는 요리가 비빔밥이에요 시댁에서 나물을 잔뜩받아오면 저는 그것을 냉동실에 소분해서 넣어두거든요 비빔밥이 자 ... more

 

청정원순창 100% 현미 태양초 찰고추장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인 것 같은데요.

청정원순창 100% 현미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상품사진 클릭하면 됩니다.

상품가격 12,380원
할인율 57%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80,273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상품리뷰

고운 빛깔 만큼이나 텁텁하지 않고 깔금하게 매콤고추장
청정원순창 100% 현미 태양초 찰고추장, 1kg, 1개
제가 원래 고추장은 항상 어머님이 주셔서 사먹을 일이 없었어요 그래서 시중에 파는 고추장을 사먹어보고싶어도 사먹을 기회가 없어서 못사먹고 잇었는데 이번에 어머님이 주신 고추장 한통을 금방 다 써버렸는데 시댁에 가기전에 고추장이 필요해서 급하게 1키로그램만 구매해보게되었어요 양이 많을 것같아서 우선 1키로로 되어있는것으로 구매했습니다 순창 태양초 찰 고추장은 장의 기본인 깨끗한 원료와 전통 발효 제조 공법을 기방으로 먹고 요리하느 ㄴ방식을 바꾸면 장류의 변화를 선도합니다 100프로 고춧가루를 사용하여 칼칼한 매운맛을 준답니다 고춧가루까지 발효시킨 깔끔한 맛이에요 전통적 장독대 원리를 과학적으로 구현해서 항아리 발효숙성을 원리로 고추장을 발효했다고 해요 빛까도 너무 이쁘고 곱더라구요 저희 시댁에서 가져온 고추장은 조금 어두운 느낌이있는데 순창고추장은 색이 아주 밝고 고와요 제가 고추장을 제일 자주 쓰는 요리가 비빔밥이에요 시댁에서 나물을 잔뜩받아오면 저는 그것을 냉동실에 소분해서 넣어두거든요 비빔밥이 자주 해먹으면 질릴수 있지만 냉동실에 ... more

 

청정원순창 100% 현미 태양초 찰고추장

평점이 괜찮은 제품중 하나인 것 같아요.

청정원순창 100% 현미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상품사진 클릭하면 됩니다.

상품가격 22,800원
할인율 60%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80,273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최신리뷰

고운 빛깔 만큼이나 텁텁하지 않고 깔금하게 매콤고추장
청정원순창 100% 현미 태양초 찰고추장, 1kg, 1개
제가 원래 고추장은 항상 어머님이 주셔서 사먹을 일이 없었어요 그래서 시중에 파는 고추장을 사먹어보고싶어도 사먹을 기회가 없어서 못사먹고 잇었는데 이번에 어머님이 주신 고추장 한통을 금방 다 써버렸는데 시댁에 가기전에 고추장이 필요해서 급하게 1키로그램만 구매해보게되었어요 양이 많을 것같아서 우선 1키로로 되어있는것으로 구매했습니다 순창 태양초 찰 고추장은 장의 기본인 깨끗한 원료와 전통 발효 제조 공법을 기방으로 먹고 요리하느 ㄴ방식을 바꾸면 장류의 변화를 선도합니다 100프로 고춧가루를 사용하여 칼칼한 매운맛을 준답니다 고춧가루까지 발효시킨 깔끔한 맛이에요 전통적 장독대 원리를 과학적으로 구현해서 항아리 발효숙성을 원리로 고추장을 발효했다고 해요 빛까도 너무 이쁘고 곱더라구요 저희 시댁에서 가져온 고추장은 조금 어두운 느낌이있는데 순창고추장은 색이 아주 밝고 고와요 제가 고추장을 제일 자주 쓰는 요리가 비빔밥이에요 시댁에서 나물을 잔뜩받아오면 저는 그것을 냉동실 ... more

 

언양메주 [100% 국내산] 보리고추장 1kg

많은 분들이 구매한 만큼 믿을 수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언양메주 [100% 국내산]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25,000원
할인율 23%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69개 상품평
로켓배송 X

 

구매후기 바로가기

엄마도 만족한 보리고추장
언양메주 [100% 국내산] 보리고추장 1kg, 1개
제꺼 500그램, 엄마선물로 1키로 구매했어요 이거 먹어보신 분이 맛있다고 추천을 하셔서 처음으로 한번 사봤는데 와 진짜 마트에서 사먹던거랑은 차원이 다르네요 마트꺼보다 비싸기는 한데 ,, 재료 함량이랑 보니까 뭐 그럴만하네요 국산재료기도 하고 좀 특이한게 방부제가 안 들어가서 냉장보관을 해야 된데요 제가 골고루 다 맛 보는걸 좋아해서 이것저것 다 사봤는데 완전 다 맛있어요 엄마도 맛있다하시네요! 어디서샀냐고ㅋㅋ진짜 직접담은맛 난다고 하셨어요 제일 기대했던 고추장! 평소에도 고추장 매니아라서 이것저것 다 사먹는데 너무 달고 다 중국산 고춧가루에 무슨 조미료에 방부제에 이름도 모르는 것들이 줄줄이 들어가더라고요 국산을 워낙 좋아해서 너무 반가웠는데 리뷰에 사실 달다는 후기를 봐서 좀 걱정했었거든요 근데 제가 평소에 사먹던 고추장보다 덜 달았어요 근데 이 단맛의 정체가 뭔가해서 보니까 쌀조청이 들어가있데요 보통 물엿이나 설탕 같은거 많이 넣던데 비싼 조청이 들어가서 그런지 단맛이 뭔가.. 고급진 단맛? ㅋㅋㅋ 고런게 좀 느껴지네요 맵기는 보통 ! (첫맛은 맵지 않은데 끝맛이 ... more

 

[특가] 옥당고을 100% 국산 순우리찹쌀고추장

상품평도 나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특가] 옥당고을 100%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상품사진 클릭하면 됩니다.

상품가격 48,000원
할인율 51%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829개 상품평
로켓배송 X

 

베스트리뷰

맛있어요
[특가] 옥당고을 100% 국산 순우리찹쌀고추장, 3kg, 1개
주문 다음날 바로 도착. 박스안에 뽁뽁이 봉투에 담아서 왔는데 손잡이가 깨져서 왔네요. 뚜껑도 완전히 닫혀있지 않고 씰 부착이 떨어져있어 고추장이 밖으로 새어 나왔어요ㅠㅠ. 고추장 점도는 되직하지 않고 수저로 뜨면 주루룩 흘러내리네요. 빛깔은 진하고 고와요. 해찬들만 먹었었는데 짠맛이 강해서 이번기회에 국산고추가루로 만든 집고추장을 알아보다가 이곳 옥당고을 고추장 상품평이 좋아서 믿고 주문했네요. 빛깔 비교 사진도 올려보네요. 왼쪽이 옥당고을 고추장이고 오른쪽이 해찬들 고추장인데 왼쪽 옥당고을 고추장이 빛깔이 더 진하고 예뻐요. 맛은 짜지않고 달콤하면서 맵네요. 정말 맛나요. 풋고추 오이 찍어서 먹거나 맨 밥에 그냥 비벼먹어도 맛나겠어요. 유통기한은 23. 9.6까지네요. 가격이 좀 부담 되지만 맛있으면 고추장은 옥당고을에서 먹어야겠어요. 맛만 보면 별다섯인데 포장 불량으로 아쉽게 별하나 뺐네요

 

순창 문옥례 고추장 1kg/2kg 찹쌀고추장 순창고추장

평점이 괜찮은 제품중 하나인 것 같아요.

순창 문옥례 고추장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상품사진 클릭하면 됩니다.

상품가격 59,250원
할인율 16%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2개 상품평
로켓배송 X

 

구매후기 바로가기

순창 문옥례 고추장 1kg/2kg 찹쌀고추장 순창고추장, 01. 전통 고추장 1kg

이번시간엔 고추장 추천상품에 대해 BEST 9를 살펴보았습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상품중 끌리시는 상품이 있으신가요. 지금 가격할인 중인 제품도 보이니 잘 활용하셔서 구매 만족 하시면 좋겠네요. 구매를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coopang_banner/

 

댓글
coopang_banner/